보노톡스,일본 진출 비즈니스 성공사례 모델로 단독 소개

Topic2020-01-07 조회수 18


지난 12월 1일,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보노톡스가 일본 진출 비즈니스 성공사례로 일본 대표 공중파채널 후지TV에 소개되었다.


11월 11일 도쿄국립박물관 쇼케이스당시, 보노톡스 제품 라인업

소개된 프로그램은 후지TV의 기업소개 방송인 '비즈니스 Style' 로 해당 프로그램은 격변의 시대를 반영하는 기업들의 모습을 통해 일본을 지탱중인 기업의 경영전략,비전,신상품 등을 취재하고 소개하는 방송이다.최근 신상품 발표와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참신하고 혁신적인 미용 아이템으로 주목을 이끄는 대표적인 뷰티 업계 기업으로 소개되었다.또한, 인공피부 기술을 응용한 '세컨드스킨크림'과2가지 줄기세포 배양액을 융합한 고기능 '타임리스코드 파운데이션' 라인업도 함께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보노톡스사의 일본 진출에 관한 이야기와 사업이념,앞으로의 목표와 비전 등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일본 보노톡스 관계자는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제품이 아닌,참신한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본 적 없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것이 보노톡스의 이념"이라며, "여러 업종의 다양한 발상을 넓은 시야로 흡수하며,근미래 미용의 파이오니어 기업으로 성장해 뷰티 테크놀로지를 견인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보노톡스는오는 12월 16일 신제품 런칭과 함께 내년 1월 글로벌 홈쇼핑 채널 QVC의 종일편성 특별방송인 TSV를 확정지으며,앞으로의 해외시장 진출 행보에도 기대를 갖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