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톡스, 벨라테크와 공급계약 체결하며 동남아시아권 시장 진출 기틀 마련

Topic2020-01-07 조회수 44


고기능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보노톡스가 지난 11월 11일 동남아시아권 유통 네트워크 기업 벨라 테크와 약 50만 불 규모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보노톡스는 세계 최초로 ‘인공막기술’ 을 뷰티 케어에 접목시켜 완성한 ‘보노톡스 세컨드스킨크림’ 과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및 연꽃 캘러스 줄기세포 배양액을 융합한 ‘타임리스코드’ 브랜드를 필두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고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이다.

최근 까다롭기로 유명한 글로벌 홈쇼핑 브랜드 QVC에 지난 4월 입점하며, 일본 시장에서 연일 완판 기록과 함께 론칭 후 약 5개월이라는 단기간에 종일 특별방송으로 편성되는 등 주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양사간의 공급계약으로 ㈜보노톡스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방글라데시 등 동남아시아권에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주요 국가에 대한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본격적인 아시아권 시장 진출을 향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보노톡스의 관계자는 “이 날 체결된 공급계약은 약 50만 불에 해당하는 규모로, 주요 동남아 국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마케팅 자원 및 유통 인프라를 보유하게 되었다.” 라고 밝히며,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아시아권 시장 진출을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의 토대를 마련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노톡스는 지난 11월 11일 타임리스코드 브랜드의 신규제품인 틴트파운데이션과 에이징케어 크림 론칭을 발표하는 쇼케이스를 가지며, 앞으로의 성장과 행보에 기대를 갖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