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톡스, 日 시부야서 '세컨드스킨크림' 출시 기념 쇼케이스

Topic2020-01-07 조회수 39


코스메틱 브랜드 보노톡스가 19일 일본 시부야 스트림 홀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쇼케이스를 갖는다.

이 행사에서 보노톡스는 새롭게 개발한 세컨드스킨크림을 발표한다. 세컨드스킨크림은 고분자 미용성분막을 사용한 고밀착 에이징케어팩으로 19일부터 일본 현지에 발매된다.

세컨드스킨크림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인공피부기술을 이용한 제품으로 미용 연구계 1위를 달리는 2명의 연구자와 5년간 공동 개발했다.

세컨드스킨크림은 의료 밀폐요법에서 착안해 미용성분 단백질로 만들어지는 미용성분막 형성 기술과 미용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흡수시키는 나노사이즈 다중층 캡슐 리포좀 공법을 적용했다.

이날 보노톡스는 쇼케이스에서 제대혈 줄기세포와 식물 줄기세포 두 가지를 융합한 타임리스코드도 함께 발표한다.

쇼케이스는 총 3부로 구성돼 있으며 1부에는 인기 탤런트 베키가 참석한다. 베키는 스스로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에 대해서 말하며 세컨드스킨크림의 콘셉트인 피부재생에 관한 토크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2부와 3부에는 세컨드스킨크림과 관련된 개발 배경이나 상세한 설명, 사업전략, 제품시범 테스팅이 이뤄질 예정이다.

보노톡스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보노톡스가 가진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로 일본 내에 K뷰티를 확산시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보노톡스가 일본 내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코스메틱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